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래추천] kumira - 잠옷(feat. CIKI)

음악

by 멜론스무디 2024. 4. 25.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출처 : https://youtu.be/4TjB02HZgBw?si=xi6MOAgeD5kim9CS

발매일 : 2018.11.07

1. 가수소개
  - kumira(본명 : ???) / 2018년도 데뷔

2. 앨범소개
- ''KozyPop'은 COZY (아늑함) + K-POP 합성어로, 힙합, 일렉트로닉, R&B등의 특정 장르가 아닌 특유의 차분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좋아하는 이들의 음악을 나타내는 합성어이다. 한국의 다양한 서브컬쳐 음악을 소개하기 위해서 전 세계 수많은 아티스트와 교류하며, 전 세계 팬들의 꾸준한 상승세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는 Seoul Vibes의 참여진이자 이미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다수 팬을 확보한 'kumira'의 싱글이 발매되었다.

3. 노래 후기
- 커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노래이며, 아주 흔한 커플 아이템이 될수 있는 잠옷을 주제로 노래를 만든 거 같은 가사들로 구성되어 있네요ㅎㅎ 잔잔하면서 잠이 안 올 때 커플 잠옷을 사용하자는?ㅋㅋㅋ 그런 뜻의 가사들인 거 같네요 ㅎㅎ 무튼 달달한 노래는 확실하니 연인에게 밤에 이 노래를 추천해 주면 좋아하지 않을까요??
 

* 저작권 때문에 가사는 직접 올리지는 못해서 youtube / 각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