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래추천] 경서 -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

음악

by 멜론스무디 2024. 4. 30. 09:02

본문

728x90
반응형

출처 : https://youtu.be/bqG_Ckci5l0?si=s7hNWYoZ-ElLsHJm

발매일 : 2023.05.26

1. 가수소개
  - 경서(본명 : 이경서) / 2020년도 데뷔
정말 예쁜 목소리로 사랑의 떨림과 설렘을 노래하는 대한민국의 가수.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어린이들을 비롯한 MZ세대 그리고 중장년층까지 모든 세대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2. 앨범소개
- ‘스물다섯 살의 내가 어떤 사람일까’를 늘 상상해오곤 했다. 나의 사랑도 나의 이별도 조금씩 성장해 가겠지. 이십 대의 중간점을 향해 달려가는 나를 온전히 받아들이기까지, 정해져 있지 않은 주소를 방황했던 지금까지를 돌이켜보며 기록해 본다. 나의 끝나지 않은 여정. ‘ONGOING’
경서의 첫 미니앨범 ‘ONGOING’
이번 앨범은 경서가 데뷔 후 처음 발매하는 미니앨범으로 사랑과 이별의 감성을 담은 5곡을 공개한다.
먼저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은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과정 속 사랑에 빠진 감정을 심장 박동 수에 비유한 곡이다. 경서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달콤한 감성으로 설렘 가득한 노랫말을 전하고자 했다.


3. 노래 후기
- 너무 이쁜 목소리를 가진 가수이며 요즘 어느 매체에든 자주 볼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접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노래 가사들은 너무나 설레는 가사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첫 키스에 심장박동을 재미있게 표현하여 귀엽고 설레는 노래가 된 거 같아서 너무 좋네요ㅎㅎ 지금 설레는 감정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 노래를 들이시면 아마 설렘이 2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저작권 때문에 가사는 직접 올리지는 못해서 youtube / 각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