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래추천] 박재정 - 취미

음악

by 멜론스무디 2024. 5. 2. 08:30

본문

728x90
반응형

출처 : https://youtu.be/ppaeyQs52UQ?si=xf-3o1WyFJbDHgVS

발매일 : 2021.07.27

1. 가수소개
  - 박재정(본명 : 박재정) / 2013년도 데뷔
슈퍼스타 K5 뉴욕 예선을 보게 되었고, 슈퍼스타 K5 우승까지 하게 되었다. 2013년 11월 데뷔하여 현재 발라드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2. 앨범소개
- “내게 남은 취미라곤 이제는 내 손을 놓은 널 그리워만 하는 일”
정통 발라드의 대세가 된 박재정이 다른 방향성의 두 곡으로 돌아온다.
타이틀곡 ‘취미’는 사랑 그 자체가 취미였던 한 남자가 사랑을 잃어버린 후, 그리워 하는 일이 취미가 되어버린 상태를 노래하는 곡으로, 발라드 중 흔하지 않은 8분의 6박자로 진행되는 곡이다. ‘취미’와 함께 수록되는 ‘그날의 너’는 그동안 박재정이 불러왔던 노래들의 진행과는 결이 다른 형태의 발라드 곡으로, 슬픔의 정서 자체가 매우 직관적으로 진행되는 노래다.
이번에 발표하는 두 트랙 모두 세션들의 연주와 관현악 편곡에 매우 공을 들인 만큼, 가능하면 볼륨을 최대로 올려서 각 악기들과 보컬의 조화를 감상하길 권장한다.


3. 노래 후기
- 박재정이라하면 요즘에 TV방송을 조금이라도 보셨던 분이라면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 거 같네요ㅎㅎ 작년에 발매한 헤어지자 말해요로 우뚝 음원차트에 올라섰던 가수이죠! 그전에 발매했던 노래들도 명곡이 많아서 하나 가져와봤습니다ㅎㅎ전에는 슬픈 노래를 올렸었는데 이번에는 좀 달달한 노래 가져와봤습니다ㅎㅎ 너는 내 취미이다라는 주제의 노래인데요 ㅎㅎ 비유가 너무 좋은 가사의 노래였습니다 ㅎㅎ

* 저작권 때문에 가사는 직접 올리지는 못해서 youtube / 각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