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래추천] k2 김성면 - 유리의성

음악

by 멜론스무디 2024. 5. 4. 12:50

본문

728x90
반응형

출처 : https://youtu.be/3PLnGhJD6v4?si=tDW33gEo76Ld3kt4

발매일 : 2002.05.23

1. 가수소개
  - 김성면(본명 : 김성면) / 1992년도 데뷔
애절하고 가슴 저린 특유의 감성적 보컬과 3옥타브를 넘나드는 시원한 보이스, 두 가지 매력을 지닌 장점으로 발라드 팬층에서부터 록 음악을 선호하는 층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2. 앨범소개
- '조규만'이 작사 작곡한 노래이며, 조규만은 수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작사, 작곡가이다. 그중 유리의 성은 록음악 쪽에 속하는 노래이며, 수많은 히트곡 중 하나이다.

3. 노래 후기
- 이 노래는 남자라면 노래방에서 한번쯤은 불러봤던 기억들이 있으실 거예요. 물론 저도 불러보고 실패했지만,,ㅎㅎ 김성면이라는 가수는 음역대가 높은 록 음악을 하는 가수이기에 이런 노래와 어울릴까라는 생각을 하시겠지만 김성면이기에 더 잘 어울렸던 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드네요ㅎㅎ 최근에는 마크튭이 리메이크해서 노래도 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는 김성면의 유리의 성이 더 제 스타일이긴 했네요ㅎㅎ 다들 록 스타일의 음색과 감성적인 멜로디의 음악을 듣고 싶으시다면 너무 추천하는 노래입니다!

 

* 저작권 때문에 가사는 직접 올리지는 못해서 youtube / 각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